NOTICE & NEWS

(주)주팩의 공지 & 뉴스 게시판입니다.

주팩에서 알려드립니다.
주팩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제목 주팩 로타리 포장기, 국내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다
작성자 jupack
작성일자 2019-10-30
전시회 현장 - 주식회사 주팩 부스 주식회사 주팩(대표 주관석)은 국내 로타리 포장기 1호 제작을 시작으로 45년간의 경험을 통한 독보적인 기술력의 메이커로 자리잡고 있다. CE인증, ISO9001/14001, UL 및 각종 특허로 기계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국내를 비롯한 독일, 미국, 중국, 캐나다, 호주,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해외의 주요전시회에 참가하여 국내 제작 자동 로타리 포장기계의 위상과 성과를 세계에 알리고 있다.

최근 주팩은 로타리 포장기의 1등 해외 판매 국가인 미국의 수요와 많은 고객들의 러브콜에 힘입어 지난 9월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팩 엑스포(PACK EXPO) 2019'에 참가했다.

미국은 이미 산업 자동화를 시작하여 포장의 중요성을 실감하고 있는 국가로 기업들은 고객의 수요와 산업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품목에 대해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 이에 따라 전세계의 포장기기들이 미국에서 경쟁을 하고 있다.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등 국내외 수많은 로타리 포장기 업체들이 미국 시장 진출에 도전하고 있지만 여전히 대다수 미국 고객들은 외국산 기계의 신뢰성에 대해 고개를 갸웃거리고 있다.

그러한 미국고객들에게 기본에 충실한 높은 내구성과 기존 로타리포장기의 문제점으로 꼽혔던 급대에서의 오류 및 파우치 형상유지, 충전 속도, 중량 오차, 오염 및 기타 문제점을 해결하여 기계 설치 이후 A/S가 발생되지 않는 완성도로 한국 기계에 대한 신뢰를 바로잡아준 것이 주팩 브랜드(미국 브랜드명 JUNAPACK)의 로타리 포장기이다.

주팩은 최근 참가한 팩 엑스포를 통해 기술의 한류 '스타' 답게 전시회를 방문한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문의를 받았다. 특히 현재 미국의 밝은 경제 상황과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로 약 500건 이상의 상담문의를 받으며 상당수 글로벌 기업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주팩 관계자는 "이미 수년간의 미국 판매와 전시회 참가 경력으로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미국 팩 엑스포 참가를 통해 또 한번 많은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하며 "미국에서의 로타리포장기 기술 한류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29&aid=0002563473
첨부파일